본문 바로가기

문화도시부천

보도자료
  • 소식
  • 보도자료
2023 부평·부천아트페어 개막식 성료
작성자
관리자
등록일
2023.10.27
조회수
130
2023 부평·부천아트페어 개막식 성료

- 조용익 부천시장, 차준택 부평구청장 참석하여 개막 축하
- 부천·부평 작가 100인의 작품, 다채로운 부대행사 만날 수 있어


문화도시 부천·부평의 ‘2023 부평·부천아트페어 BBAF’ 개막식이 성황리에 종료됐다.

지난 25일 인천 부평구 협성원에서 열린 ‘2023 부평·부천아트페어 BBAF(이하 아트페어)’ 개막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을 비롯하여 차준택 부평구청장, 부평구의회 홍순옥 의장, 홍영표 국회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아트페어 개막을 축하했다.

내빈들은 재즈피아니스트 최윤미,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김효영의 축하 공연을 관람한 후 이번 전시를 총괄한 김재은 큐레이터와 함께 작품을 감상하는 도슨트 투어에 참여했다.

이번 아트페어는 시민 클래스 퍼포먼스, 음악공연 오픈마이크&정책포럼 아티스트 네트워킹 파티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. 인천관광공사와 협력하여 스탬프 투어이벤트도 진행된다.

2022년 처음 부천에서 시작된 부평부천아트페어는 올해 두 번째를 맞는 문화도시 부평-부천 간 연계 지역아트페어다. ‘경계없는 아름다움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부평작가 50, 부천작가 50인 총 100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.

조용익 부천시장은 이번 행사를 열심히 준비해주신 부평구문화재단과 부천문화재단에 감사하다부천과 부평이 앞으로도 문화를 함께 누리고 공유하며 더욱 확장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.

‘2023 부평·부천아트페어 BBAF’25일부터 29일까지 총 5일간 인천 부평구 협성원에서 열린다. 자세한 내용은 ‘2023 부평·부천아트페어 BBAF’ 공식 누리집(bbaf.co.kr) 혹은 부천문화재단 누리집(bcf.or.kr)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상세 페이지: https://www.bbaf.co.kr/

 

 

▲ 2023 부평부천아트페어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 내빈 (제공=부평구문화재단)

 

▲ 2023 부평부천아트페어에 참석하여 기념사를 하고 있는 조용익 부천시장